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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90.  氣 - 아카데미 수강 노트(4.0) | 박영하 | 출처 : - 2012-07-09
 

이 우주 안에 존재하는 모든 물질은 많은 원소로 구성되어 있고

그 원소는 또 수 많은 원자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그 원자 속에는 수 많은 전자, Tou, 양성자, 중성자, 전기구름 등의 소립자素粒子 들이 들어 있다.

이들 소립자들은 각기 plus(+)전하와 minus(-) 전하를 띄고 있는데,

서로 엉겨 붙으려 하기도 하고 떨어져 나가려고 하는 작용 때문에 ’움직임’이 생겨난다.

그 움직임이 곧 파동(波動Wave)이며 그 파동들이 모여지면 Power(힘)가 되고

또 그 Power가 모이면 Energy(動力)가 된다.

그래서<Wave -> Power -> Energy>를 우리는 기氣라고 표현하고 영어로는 Power라고 한다.




’기氣’는 우주만물을 구성하는 기본 요소이자 그 본질이며 ’생명의 근원’이다.

생명이 있기에 氣가 있고 氣가 있기에 생명이 유지된다.

이 세상 모든 존재는 기氣의 취산聚散, 즉 기가 모이고 흩어지는데 따라 생겨나고 없어진다.

기氣는 알게 모르게 우리 생활 속 전반에 스며 들어 있고 생生과 사死에 직접 또는 간접으로 깊이 관여하고 있다.

우리들 인간은 어머니 뱃속에서 태기胎氣가 있어 새로운 생명으로 잉태되었다가 이 세상에 태어나

한평생 열심히 살다가 생기生氣가 끊어지거나 탁기濁氣와 사기邪氣가 온몸에 퍼지면

이 세상과의 인연이 끝나는 것이 우리의 인생이다.




구약성경 창세기에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자신의 형상대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生氣를 그 코에 불어넣어시니 사람이 생령生靈이 된지라’고 하였다.

중국의 고전 속에 나타나는 생명과 기에 관한 정의는 다양하다.

기氣는 분할된 비연속체가 아니고 연속체로서 다양한 진동 속에서 그 존재를 유지하고 있다고 보았다.

공자는 생활의 기를 주창했고

맹자는 천지에 충만한 기를 주창힌 것이 호연지기浩然之氣라고 했으며

노자는 기의 만물생성론을 주창했다.

장자는 자연의 기를 주창하였으며 천기, 지기, 하늘의 6기, 사철의 기, 음양 5행의 기와 사람의 생生과 사死가 기氣의 이합취산이라고 보았다.

기氣 자체는 눈에 보이지 않으나, 응집하면 모양을 이루고 오관五官으로 감지되는 물체로 바뀐다.

하지만 확산되면 다시 모양이 없어져서 희박한, 눈에 보이지 않는 존재로 된다.

그 과정에는 짙고 옅은 여러가지 단계가 있고 거기에 따른 존재의 양태가 있다. 


영국 런던대학교 양자역학의 세계적 권위자 데이비드 봄 David Bohm 교수는,

드러나 보이는 것이 실제로는 드러나 보이지 않는 것 속에 있다는 것을,

구름과 공기의 관계를 예로 들어 설명했다.

이것은 무형의 氣와 氣가 응집된 유형의 만물의 관계와 똑같다.

생명의 근원인 정기(精氣=生氣)와 정신기능을 지배하는 신기(神氣=心氣) 등은

물체로 화한 기氣에 비하면 훨씬 순도가 높은 정묘精妙한 기氣의 상태다.

Bohm은 이런 견해에 지극히 가까운 것을 이야기했다.




창조주로부터 받은 대우주의 천신기(天神氣God Power)는 초월적 고차원의 기氣로서,

3차원의 차력기借力氣나 기공기氣功氣, 단학기丹學氣와는 그 차원이 다르다.

天神氣는 일반기와 달리 同時性과 衆寡性의 原理에 의거 超能力을 열명, 백 명, 천명, 만 명, 십만 명에게 동시에 傳授할 수 있다.

天神氣는 傳授하면 傳受者가 다시 제3자에게 전수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 받는 4차원의 기氣다.

천신기는 시공을 초월하여 인간 건강을 직접 또는 원격으로 진단하여 난치불치병을 치유하고

인생문제 신변문제를 판단 해결 개운한다.

그리고 전자파와 수맥파의 인체피해를 우회 차단 전환하며

인류건강에 영향을 주는 물 음식물 의약품 등의 적부 판단은 물론 음성을 양성으로 전환할 수도 있다.

또 천신기는 모든 기氣에 으뜸가는 기氣라 하여 군기도君氣道라 명명하고

인류건강과 세계평화를 위하여 공헌함을 목표로 삼는다.




천신기는,

전세前世 현세現世 내세來世를 보며

천계天界 지계地界 인계人界를 깨닫고

기통氣通 의통醫通 영통靈通으로 통하니

’불가능’이 없고 ’불치병’도 없다.




천신기 지암원의 목표는,

관삼세觀三世하며 각삼계覺三界하여 7차원의 사랑으로 봉사하며 살자는 것이요,

관삼세觀三世에서 능삼통能三通하여 의통에서 영통에 이르기까지 8차원적 자비와 사랑으로 살자는 것이다.





                                            * 말 / 생각 / 행동 ----> 저장 / 기록 / 기억 된다


 


 

<공시성共時性synchronisty>


공시성共時性이라고 하는 것은 ’멀리 떨어진 거리에서 쌍방의 인간에게 ’의미’가 일치한 현상이 동시에 일어난다’고 하는 것이다.

가령 친한 사람이 죽는 꿈을 꾸었는데, 바로 그 시간에 그 사람이 죽었다고 하는 것과 같이, 일견 신비하게 느껴지는 현상 등이다.(공간과 시간의 제한 없이 대응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보통, 사람들은 그러한 현상을 ’우연의 일치’ 라고 보기 쉬우나, 칼 융은 그곳에 깊이 숨겨진 질서의 작용이 있다고 생각했다.


’아무런 인과관계도 없는 두 사건이 동시에 일어난다.’

’중요한 발견과 발명이 각각 다른 학자에 의해 같은 시기에 일어난다.’

이런 우연의 일치가 왜 일어나는가.

칼 융은 ’인간 마음 깊은 곳에는 각각의 사람 모두에게 공통적인 무의식(집단적 무의식)영역이 있어서,

함께 과제를 집중해서 생각하는 사람들은 같은 장소, 즉 같은 해답에 도달하는 게 아닌가’라고 말한다.


칼 융은 개인의 무의식의 밑바닥에는, 개체의 심신을 넘는 超個人的(트랜스퍼스널)인 집합적集合的 무의식의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고 한다.

집합적 무의식은, 말하자면 시간과 공간의 내부에 꽉 차 있는 잠재적 에너지 원천의 영역이라 해도 좋을 것이다.

칼 융이 이와 같은 생각에 도달한 것은 동양철학의 역사적 원천인 ’역易’의 세계관에 주목했기 때문이다.

(易은 유교와 도교가 나누어지기 전의 고대 중국의 가장 오래된 철학이다.)

그는 현대과학의 견지에서 이 문제를 생각하고 초심리학의 선구자 라임과 유명한 물리학자 파울리와 협력하여 공시성共時性의 가설을 세웠다.

칼 융이 말하는 바는 의식과 감각에 의해 확실시 되는 물질세계의 배후에는 집합적 무의식의 세계가 잠재해 있다는 것이다.

초심리학은 몸과 마음, 정신과 물질 간에 일어나는 상관관계를 연구하고 있는데,

이러한 특이한 현상은 집합적 무의식에서 발하는 에너지가 ’인간을 통하여’ 발현할 때에 일어난다고 생각된다.

칼 융이 생각하는 바는, 의식으로 고찰할 수 있는 물질의 세계는 인과성因果性의 원리에 지배되고 있다는 것이다.

근대과학은 그러한 세계만을 연구하고 있다.

그러나 그 배후에는 공시성共時性의 세계가 숨어 있다.

공시성의 세계에는 시간과 공간의 제한이 없다.

초심리학이 취급하고 있는 것과 같은 특이한 현상은, 숨겨진 집합적 무의식의 에너지가 인과성의 세계에서 서로 스칠 때에 일어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는 것이다.


오늘날과 같이 정보가 범람하는 시대에는 하나의 자극이 곧바로 다른 많은 사람에게 전해지는 속도가 빠르다.

도킨스는 그것을 밈(meme 추상적 유전자)이라고 이름 붙였다.

어떤 사람의 생각이 사회에 알려지면 그 개념이 곧이어 널리 퍼진다.

그 생각은 마치 유전자와 비슷하다는 것이다.

공시성이라고 하든, 밈이라고 하든, 한 사람의 번뜩이는 재치는 결코 그 사람만의 아이디어가 아니다.

바로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지지해 주는 것이다.


 


 


<明在系와 暗在系>


뉴사이언스의 대표적 이론가로 알려져 있는 이는, 런던대학의 이론물리학 교수였던 봄인데 그는 초심리학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봄의 말에 의하면 물리적 측정장치에 의해 관측되는 현상의 질서는 ’明在系라’고 불리며, 그곳에는 일정한 인과관계에 의해 지배받는 법칙이 발견된다.

그러나 ’明在系’의 배후에는그가 ’暗在系’라고 부르는, 감각할 수없는 에너지의 질서가 잠재하고 있다.

그것은 칼융이 말하는 집합적 무의식에 해당하는 것이다.

그곳에는 홀로그래픽한 관계가 지배하고 있어서, 공간의 한 장소에서 일어나는 것은 모든 공간의 장소에서 ’同的으로 連動’ 하고 있다.

또 明在系에서의 시간은 과거에서 미래에로 일방향으로만 흘러 그 역방향은 있을 수 없는 것이나,

暗在系의 세계는 과거도 미래도 하나로 뭉쳐져 있다.

즉 暗在系는 시간 공간의 제한을 넘는, 영원히 불변하여, 이르는 곳마다 발견되는, 보이지 않는 깊은 에너지의 원천이다.


이 두 가지 세계가 우리들 한사람 한사람의 심신을 통하여 스치는 일순간에, 칼융이 말하는 共時性의 현상이 일어난다고 생각된다.

인간은 그러한 잠재적 에너지를 발현시키는 단순한 매체에 지나지 않는다.

즉 인간은 자신의 힘에 의해 그러한 이상한 현상을 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대우주에 잠재되어 있는 숨겨진 신성한 힘과 연결된 텅 빈 ’容器’ 가 되었을 때, 즉 ’空空空心’ 이 되었을 때, 그 힘에 의해 움직여지는 것이다.

그러한 힘은 인간이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며 반대로 그 힘이 인간을 움직인다.


易의 세계관에 따르면, 인간은 본래 우주의 氣의 운행과 깊이 연결된 존재다.

인간의 심신은 작은 우주이며 그 밑에는 대우주의 에너지의 근원과 연결된 깊은 영역이 있다.

그 보이지 않는 연계를 아는 것이 易哲學의 목적이다.


단지 칼 융이 말하는 共時性과 봄이 말하는 暗在系의 가설은 심리학과 물리학의 관계에 착목한 것으로, 아직 생명과학의 분야는 공백이 되어 있다.

’氣와 人體科學’의 연구는 이 공백을 메움에 따라, 精神의 과학과 物質의 과학을 통합하는 미래를 여는 출발점이 되리라 생각한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동양과 서양의 과학이 만남에 따라, 세계사람들의 인간관과 우주관을 하나로 묶는 미래의 사상의 지평으로 우리를 인도해 갈 것이다.


지암원의 천신기는 大宇宙光과 大宇宙力을 同時性과 衆寡性으로 동시에 수만 수백만명에게 초능력을 발휘한다.


 




<기氣의 특성>


- invisible


- sensible


- 동東에서 서西로 흐른다


- 위上에서 밑下으로 흐른다

                                * 그래서 절寺은 산꼭대기에 있지 않고 기氣가 모인 산 중턱에 자리한다.






 


<기의 원동력>


그 첫번째는 곡기穀氣다.


음식물로 섭취되는 기氣를 말하는데 먹어야 살기 때문에 음식물을 통해서 그 기운을 직접 간접으로 받는다.

식물을 재료로 만든 음식물을 섭취해서 ’지상의 기운(地氣)’을 받고

해산물을 섭취해서 ’바다의 기운(海氣)’을 간접적으로 받는다.

동의보감에 여름에 보리밥을 먹는 것이 좋다고 기록되어 있는 것은

차가운 겨울의 기운氣運을 먹고 자란 식물이기에 그 기운으로 여름의 더운 기운을 조금이나마 덜 느끼게 하기 위함이다.

우리 人體 자체는 水分이 대부분이므로 陰性(-)이다.

따라서 陽性(+)인 음식과 酸化를 방지하기 위해 알카리水를 먹는 것이 좋다.

氣를 넣으면 음성(-)이 양성(+)이 되고, 氣를 빼면 양성(+)이 음성(-)이 되므로

모든 음식물을 먹을 때는 기氣를 넣고 먹으면 害가 없다.

藥도 氣를 넣어서 먹으면 좋고 鍼灸도 氣를 넣어서 맞거나 뜸을 뜨면 治療?果가 높아진다.

대체로 동물은 머리가 양陽이고 식물은 뿌리가 양陽이다.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다.

배추는 잎이 양陽이다.

                          *   땅위는 向日性(-)이므로 땅위의 잎, 열매, 과일(사과, 배)들은 음성식물이고

                              땅속은 背日性)(+)이므로 땅속에서 자라는 무, 감자, 당근, 인삼 등은 양성식물이다.

                              따라서 잎, 열매, 과일을 먹을 때는 氣를 넣어서 陽性(+) 으로 만들어 먹는 것이 健康에 좋다. 




그 두 번째는 천기天氣다.


천기는 우리가 숨을 쉬고 생존하는데 가장 중요한 공기와

만물이 소생하는데 절대적인 ’태양광太陽光’을 제공한다.

모든 생물은 잠시라도 숨을 쉬지 못하면 바로 죽게 된다.

또한 천기가 나쁘면 건강이 나빠진다.

산속, 숲속을 걸어라, 오래 머물러라 !




그 세번 째는 지기地氣다.


사람은 ’지기地氣’를 받기 위해서 잠을 잔다.

잠을 잘 때는 온 몸을 바닥과 가장 많이 밀착시켜서 땅의 기운을 받아들인다.

자신이 잠들어 있는 집이 ’지기地氣’가 좋은 명당이라면 그 기운을 여과 없이 그대로 받아들이고

나쁜 악터凶地라면 역시 그 ’나쁜 기운’을 그대로 받아들일 수밖에 없게 된다.

이 지기地氣는 양택과 음택(묘지 납골함) 모두 대단히 중요한 기운이다.

천기天氣는 상당히 넓은 범위가 대부분 ’같은 기운’이지만, 지기地氣는 그렇지 않다.

같은 건물 내에서도 위치에 따라 다르며 같은 집에서도 방마다 다르다.

그래서 어떤 집, 어떤 방에서 생활하느냐에 따라 가족들 간에도 희비가 엇갈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바로 ’지기地氣’ 때문이다.

이 지기地氣는 건물이나 아파트의 경우, 층수와는 아무 상관이 없다.

30층 이상의 아파트인 경우라도 1 층과 맨 꼭대기 층의 지기地氣는 동일하다.

’묘’ 자리는 이 ’지기地氣’에 의해서 ’명당’이 결정된다.

죽은 자는 먹고 숨 쉴 필요가 없기 때문에 땅속의 상태인 지기地氣만이 ’영혼의 평안’을 가져오는 것이다.

살아있는 자에게는 곡기 천기 지기, 세 가지가 다 중요하지만 죽은 자에게는 오직 하나 ’지기地氣’만이 필요한 것이다.


그리고 물水이 참 중요하다.

좋은 물, 즉 기공수 자화수 육각수 경수 알카리수를 많이 마시자.

알카리수水에는 게르마늄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게르마늄은 인삼과 마늘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다.

특히 노인들은 잠 들기 전에 물 한 컵씩을 반드시 마셔라.




                              * 천기 + 지기 + 인기 = 운명


 






<기지개법氣地開法>


우주의 추력推力과 인간의 인력引力으로 밀었다 당겼다 하는 운동이다.

자신을 구하는 길이 되며 개천문開天門을 해도 자신이 기氣운동을 꾸준히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기지개는 하늘의 법도요, 자연의 이치이니 정성을 다하여 축기畜氣하여야 한다.


 


 


<해맞이 충기법>


서 있는 땅에 氣가 없으면 氣를 넣고

신을 벗고 태양을 향하여 양손을 높이 들어 노궁이 태양을 향하도록 하고

태양을 눈을 뜨고 보며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대 우주의 사랑을 주소서!

대 우주의 기를 주소서!

대 우주의 초능력을 주시어 만병을 치유하게 하소서!


라고 소원한다.


                              * 10시 이후에 해맞이 충기를 하다가는 실명될 우려가 있으니 삼가할 것이며,

                                 석양의 지는 해를 향해서 하면 氣가 소멸된다.




 


<충기 후 서원법>


충기받은 장소에서 인당에 오른쪽 중지를 대고

반대편 뒷머리에 왼손중지를 맞대고


영안을 열어 주소서!

송과선을 회생시켜 주소서!


라고 소원하고 다음에 백회에 오른손 중지를 대고 왼손중지를 미골에 맞대고


氣를 잘 통하게하여 주소서!

송과선을 회생시켜주소서!


라고 소원한다.


그리고 특별히 소원하고 싶은 병이 있는 곳 또는 약한 곳에 오른손을 대고


(ㅇㅇ을) 치유하여 주소서!

(ㅇㅇ을) 강하게 하여 주소서!


라고 소원한다.




 


<충기후의 감사>


충기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족이나 환자에게 氣를 방사하여 보은한다.

이때 손바닥 노궁을 얼굴 높이로 하고 상대방이 있는 곳으로 향하여 送氣한다.




 




<대우주의 氣를 충기하는 방법>


흐리거나 해맞이를 할 수 없는 경우,

충기받을 장소에 氣를 넣고 신발을 벗고 동쪽을 향하여

양손을 올리고 눈을 감고


<창조주시여!> 를 세 번 부르고

<대우주의...........

대우주의...................

대우주의 초능력을.............치유하게 하소서!> 라고 소원한 다음,

동 서 남 북 각각을 향하여 3 ~ 7번 기지개氣肢開를 한 다음,

다시 동쪽으로 돌아선다.


                               * 충기후 서원과 감사는 해맞이 충기법과 같이 한다.


 





<엘로드 잡는 법>




흰색 L - 로드 : 氣측정, 체질판별

핑크색 L - 로드 : 수맥측정


 



엘로드 손잡이를 오른손으로 잡고

엘로드끝을 왼손으로 뽑아

10 ~ 15도 정도 약간 아래로 숙여지도록 구부려서 잡는다.

두 손으로 잡은 엘로드의 손잡이는 직각으로 유지하고

팔꿈치를 앞가슴 갈비뼈에 가볍게 대고 25 ~ 30cm 정도 간격을 유지한다.

만일, 선입견을 가지면 엘로드가 선입견의 파장을 받아서 y자나 x자로 되므로

무심한 마음으로 40 ~ 50cm 앞을 보고 탐사하라.

엘로드 손잡이를 약간만 안쪽이나 밖으로 기울이면

엘로드가x자가 되거나 y자로 벌어져 오류를 범하게 되므로

엘로드는 수직으로 잡아야 한다.

선입견 탈피와 수직으로 잡는 것이 엘로드 사용에 가장 어려운 점이다.

엘로드가 질문에 답하는 것은 대자연 창조주이므로 경어로 마음속으로 질문한다.


 




<기측정방법의 실행요령>


양손으로 엘로드를 지면과 수평이 되게 잡고 양끝 부분이 맞닿게 하면서

정신력을 집중한다.




측정요령


"제가 ㅇㅇㅇ의 기를 측정하고자 합니다.

기의 수치만큼 엘로드의 간격을 벌려주세요"

라고 의식적으로 명령한다.




측정수치 판단


"측정된 기의 수치에 맞을 때까지 엘로드의 간격을 오므려 주세요"

라고 의식적으로 명령한다.


 



 


<수맥 탐사>



수맥 : 앞쪽으로 흐른다

                     * 氣 : 앞쪽에서 온다




"수맥이 있으면 반응하세요" 라고 마음속으로 명령을 하면서 진행한다.

수맥파가 아닌 지전류나 광맥이 있어도 반응할 수 있다.

엘로드 반응시 "수맥 맞습니까" 하고 반드시 질문하라.


엘로드가 X자로 모이는 곳이 수맥이 있는 곳이다.

계속 진행하면서 x자가 유지된 거리가 수맥의 폭이며

좌향좌 또는 우향우 해서 걸어가면서 엘로드가 x자가 계속되면

수맥이 들어오는 쪽이고 ㅣㅣ자로 되면 수맥이 흘러가는 쪽이다.


 


 




<수맥 차단>


오른손 勞宮쪽을 묘소 방향으로 하고 위에서 칼로 물건을 자르듯이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세 번 차단한다.


氣카드로 수맥을 차단할 때는, 사진은 묘소쪽으로 향하게 하고, 氣 글씨는 반대쪽으로 한다.


                         * 전자파, 지전류를 차단할 때는, 오른손바닥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차단한다.


                         ** ’수맥파’보다 ’지전류’가 우리에게 해害를 더 입힐 수가 있으므로  그 측정에 신중하고 철저해야 한다.

                               (’장애파장’은 통상 손해를 끼치는 귀신의 통로로 이용되기 때문이다)


                         *** 기氣 있는 곳에는 수맥이 없다. 水脈이 있는 곳에는 氣가 없다.


 


 


 


<氣 寫眞과 銅棒으로 墓地나 住宅 등에 氣를 넣어 明堂, 陽宅化 하는 方法>



우선 L로드로 氣가 있는 곳을 가려낸다.

은색 L로드로 측정하여 L로드 끝이 향하는 쪽이 氣가 있는 쪽이다.


 


- 기가 있는 방향을 찾아서 入射角으로 하고 集氣板을 거울로 생각하고

거울에 반사되는 빛을 反射角으로 하여 기를 쏘이게 하는 대상의 범위를 잡아서

銅棒을 設置하여 기를 반사시켜 대상물에 기를 집중하여 쏘이게 한다.



- 氣가 들어오는 쪽 거울의 위치에 氣寫眞을 세우고,

다시 반사각의 빛을 반사하는 거울의 위치에 銅棒을 세워

기가 대상물(주택, 묘지 등)을 향하여 “ㄷ” 형태로 집중적으로 쏘이게 하여 明堂化 하는 것이다.


 


- 氣寫眞과 銅棒을 묻는 위치는 묘소에서 약 7 ~ 10m 정도의 거리에 설치하는 것이

묘지 전체를 氣로 감싸기가 좋고, 氣寫眞과 銅棒은 땅속으로 한 뼘 정도 들어가도록 보이지 않게 묻으면

기 사진과 동봉의 위력은 약 2Km 정도까지 영향을 줄 수 있다.


 


                * 住宅, 會社, 事務室, 工場 등에서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氣寫眞과 銅棒으로 氣를 충만하게 할 수 있다.


                ** 氣가 들어오는 방향은 複數일 수가 있다.

                    複數일 때에는 제일 强한 氣를 대상으로 氣寫眞을 세워서 氣를 反射하는 것이 좋다.

                    경우에 따라 氣寫眞을 수개 설치할 수도 있다.


                ***. 氣寫眞을 세워 기를 反射하면 그 뒷면은 氣의 사각지대가 되므로

                      기氣를 받아야할 대상에 따라 氣寫眞의 反射角을 調整하여 死角地帶를 최소화하여 조정할 필요가 있다. 


                **** 동봉銅棒 :

                                 굵기 : 주택 - 직경 12mm,     묘소 - 직경 16mm

                                 길이 : 50 ~ 60 cm

                                          - 銅 파이프는 氣 反射가 약하므로 쓰지 않는 것이 좋다.

                                          - 동판이나, 1/2동봉 보다는 圓形의 銅棒이 제일 좋다.


                 ***** 氣카드도 한 장, 세 장, 다섯 장 (홀수의 원칙)

                           (수맥 등)손으로 자르는 것도 홀수로.(두 번은 오히려 약해진다.)


                 ****** 음택의 등급: 1~7 등급

                           4등급: 무해무득


 


                               발복 / 재물 / 관직 / 명예 / 건강


 


 


 


< 血자리 찾기 와 墓所에 氣 注入>



은색 L로드로 묘소의 血자리를 찾는다.

L로드가 가리키는 방향을 따라가다 보면 L로드가 정지된 상태에서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는 지점이 나오는데

이곳이氣가 나오는 血자리다.



주변에 있는 기를 찾아서 원하는 장소에 옮기는 방법

" 창조주시여. 이 곳의 기를 이리로 옮겨 주십시오."라고 하고,

옮기는 장소에 오른 손을 시계방향으로 세 번 돌리면서 기를 주입하면 된다.



묘에서는 묘의 꼭대기에 올라서서 "저곳의 혈을 이곳으로 옮겨 주십 시요." 라고 청원하고

오른손을 시계방향으로 세 번 돌려 기를 주입하면 된다.



합장묘의 경우 血자리는 두 분 墓사이의 가슴부위에 하는 것이 좋다.



기가 없는 곳은 그 자리에 기를 주입하면 기가 생겨 血자리가 된다.


 


                               * 기氣를 옮겨오는 방법 :

                                     그곳을 상징하는 사진 그림 글씨 등을 가지고 오면 그곳의 기가 옮겨져 온다.

                                      (’내가 이곳의 기氣를 어디로 가져간다’ 말한다.)


 




 


<氣의 설계와 운용>



氣의 종류(Kind of Power) 


우선 기의 주입부위와 그 목적을 파악한다.

- 아픈 환자에게 치유의 목적으로 氣를 주입하고자 하거나

- 운명개선을 목적으로 하거나

- 학업능력 향상, 시험합격 또는 양택과 음택의 개선에

- 위가 아픈 경우와 두통이 심한 경우

등, 그 어떤 목적에 사용할 지를 다음의 氣 분류를 염두에 두고

해당되는 氣를 불러 모아야 한다.

모든 곳에 똑 같은 氣만을 주입하면 소기의 목적이 잘 이루어 지지 않는다.




첫째, Divine - Matrix Power


- 정신건강, 두뇌건강, 혈압, 당뇨, 암, 치매, 각종 난치병,  각종 스트레스, 위 등 내장관계


- 금전, 출세, 시험, 선거, 궁합, 사주




둘째, V - Spread Power


- 두통, 어께, 허리, 무릎, 복통 등 각종 통증 제거




셋째, Bio - Plasma Power


- 상처 난 곳, 화농성 질환, 세균성 질환, 외모 가꾸기, 미적 감각, 얼굴, 피부관리


- 사상체질 감별, 각종 식료품 측정 개선  




氣의 설계기법 


1. 먼저 氣를 주입하고저 하는 그 목적 부위에 필요한 ’氣의 종류’를 확인한다.

그러고 나서 空空空心을 한 후에, 무한한 우주의 정보 바다에서

그 해당 ’情報’에 초점을 맞춘다.  


2. 해당 氣가 확인 되었으면, ’엘 로드’로 창조주께 묻는다.

’맞다’고 대답하면 


3. 양손을 높이 들어 우주로부터 정성껏 해당 Power를 불러 모은다.

(예를 들면, 정신병엔 ’디바인 메트릭스’를 집기한다.) 


4. 1회 2~3 분간씩, 3~5회 를 환부에 집중 주입을 반복한다.

그러고 2~3일 간격으로 반드시 6회 이상 실시하고 나면

대부분 큰 효과가 나타난다.

어떤 경우는 10회 이상 해야 할 경우도 있고

단 1회에 끝날 수도 있다.

한 번 氣를 주입하고 나면, 2분에서 2년까지 그 효과가 계속되고

거의 완치되어 간다.


 




<氣의 느낌>



- 양손을 펴서 둥그런 공 형태로 하고 이리저리 돌려보면 더운 기운과 함께

손바닥이 찌릿찌릿한 저린 느낌이 드는데 이것이 기의 느낌이다.



- 氣가 들어가면 더운 기운과 찌릿찌릿한 저린 느낌이 있다.

따라서 물체에 손을 대보고 더운 기운과 찌릿찌릿한 저린 느낌이 있으면 기가 있는 것이다.

찬 기운이 느껴지면 수맥이 있는 것이다. 


- 따라서 남의 집을 방문할 때에 한바퀴 돌아보고 더운 기운을 느끼느냐? 찬 기운을 느끼느냐? 에 따라

기 유무와 수맥여부의 판단이 가능하다. 


                                      * 땅에 기가 없을 때는 오른손으로 시계방향으로 3회 돌려주면 그 자리에 기가 주입된다.










<영감 건강진단>


검진하고자 하는 부위에 엘로드를 대서 이상이 있으면 엘로드가 X로 됨.(직접 부위에 엘로드를 갖다 대지 않고 검진하고자 하는 특정인의 특정 부위를 생각하면서 엘로드를 사용해도 마찬가지의 결과.)

엘로드가 교차되는 정도와 벌어지는 정도는 검진부위의 병상의 경중과 건강도를 나타냄.


 


 


<영감 질병 치유>



치유시의 유의사항 


치유에 앞서 치유를 받을 사람의 병인이

1. 빙의에 의한 것인가 여부와

2. 환자의 양택과 조상묘에 수맥이 흐르는지 여부를 판별해야 한다.


치유하는 사람은 환자를 치유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환자를 치유해야 한다.

치유 받는 사람은 천신기를 불신하거나 거부할 때 치유가 잘 되지 않음.

치유에 앞서 자신이 해당 환자의 병을 치유할 수 있는지 여부를 엘로드로 물어보는 것이 좋다.

속으로 ’제가 이 환자의 병을 치유할 수 있습니까’ 하고 물어

엘로드가 X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경우, 자신감을 갖고 치유할 수 있으며 천신기가 잘 방사 됨.




 


직접 치유법 


환자를 치유하기 전에


사기야 물러가라!

사기야 물러가라!

사기야 물러가라!


라고 읊으며

오른손으로 환자의 머리쪽에서 아래쪽으로 훑어 내린 후 천신기를 방사.

방사 방법은 노궁을 환부에 직접 또는 가까이 대고 1분 이상 방사.

오른손 중지를 써서 방사하는 수도 있고

두 손을 45도로 모아 열손가락을 집중하여 방사하기도 함.

중환자의 경우 또는 선사 자신의 능력이 부족하다고 생각될 때는

우선 백회 아래로 중요 기혈에 천신기를 주입하고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oo의 oo부위를 치유하여 주소서!


하며

창조주에게 의뢰하면 훨씬 효과적.

오른손을 들고 왼손의 노궁을 환부에 대고 (1분간) 천신기를 방사. 


                                * 기氣를 줄 때,

                                   양쪽 손으로 주거나, 오른쪽 손으로 줘야 한다.

                                   다만, 오른손으로 기를 받으며 왼쪽손으로 기를 전달할 수는 있다.

                                                        오른손 : 감사 축복

                                                         왼쪽손 : 저주 불행  


                                ** 邪氣를 몰아내는 방법 :

                                    환자의 머리에서 발끝으로 오른 손으로 흩어 내리면서 邪氣를 몰아낸다고 생각한다 


                               .*** 기를 주입, 치료, 기도를 할 때는 항상 구체적으로 세부적으로 하여야 한다.

                                            예 : 병을 낳게 해주십시오.(X)

                                                    왼쪽 무릎 관절염을 치유해 주십시오.(O)






원격 치유법


1. 상대방이 모르고 있을 때

2. 사진을 보고 원격 치유하는 경우.

3. 전화로 원격 치유.

4. 전혀 모르는 사람을 치유할 때.

5. 연상 치유법.




해부도 치유법


해부도를 보고 환자의 세부기관과 조직에 기를 송기하면

치유가 세밀하게 심층부위까지 가능하다.


선사는 자신에게 송기하여 치유할 수 없기 때문에

해부도를 이용하여 자신의 환부를 치유할 수 있다.


 


 


 


<영기 파동수 치유법>


먼저 다차원적 영감으로 천신기를 이용하여 환자의 환부에서 방출하는 파동을 (큐빗 또는 nm로) 측정하여 그 수치를 기록,

다음, 자화 6각 환원수를 컵에 체워넣고

컵을 두 손으로 받들어 안면 높이 이상으로 올리고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이 파동수를 축복하시어

ooo의 oo기관이 치유되게 하소서
(또는 이 환원수가 ooo의 oo기관을 치유하는 생명수가 되게하여 주소서)라고 기원.




컵을 내려놓고 컵에 담긴 물의 파동을 측정하고

처음 환자의 환부에서 방출한 파동 수치와 일치하면

환자로 하여금 이 영기파동수를 감사한 마음과 이 물을 마시면 병이 반드시 낫는다는 믿음을 가지고 마시게 함.(동종요법으로 치유)


 


 


 


<빙의憑依>


사람이 죽으면 정신세계의 혼魂은 구름처럼 하늘로 올라가며

백(魄 : 몸체)은 서서히 한 줌의 흙으로 되돌아간다.

그런데 익사, 객사, 교통사 등 비명횡사를 당한 영靈들과,

혼백魂魄이 묻힌 땅에 수맥이 있거나, 지전류가 흐르거나, 사기邪氣와 음기陰氣가 있는 땅에서는

혼魂이 승천을 못하고 ’이승’의 동기(同氣 : DNA) 가족들이나 후손들의 주변을 떠돌며 흉사兇事를 불러 온다.

즉 원한을 품었거나 안 좋은 땅에 잘못 묻힌 ’혼백’은 어둡고 침침한 땅 주위에 머물러 떠나지 못하고 ’나쁜 귀신’이 된다.

’나쁜 귀신靈體’이 들어간 장소는 흉지나 흉가가 되고 그곳에 사는 사람 또한 ’귀신에 홀린 상태’가 되어

평소와는 전혀 다른 사람으로 돌변한다.

또한 사람의 몸에 직접 유착되면 유착된 사람은 ’우울증’이나 ’정신질환’을 앓게되고

심해지면 발작을 일으키거나 횡폭한 성격으로 변하여 끝내는 페인이 되거나 사망에 이른다.

그래서 외롭고 차갑고 고통스러운 ’영혼’들이 오갈 데 없는 귀신이 되어

’인연’ 따라 달라붙어 이상한 현상을 일으키는 상태를 ’빙의憑依’라고 한다.


 


 




< 빙의憑依 여부 판별 및 치료>



"이 사람 빙의가 되어 있습니까?"

L로드로 측정하고 L로드가 “예=X"라고 반응하면 "天神氣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귀신아 좋은 곳으로 물러가라"하고 명령하면 순간적으로 치료된다.



                                            * 주의할 점은 ’내가 치료하면 낫습니다.’라는 확신을 주고

                                               치료 받는 사람이 받아들이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빙의 내?는 법>


오른 손으로 윗쪽에서 왼쪽 대각선 아래로 (힘 차게) 자른다.

                                    * 빙의만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자른다.  



靈과 氣는 강한 쪽이 약한 쪽을 이긴다.

- 鬼神을 내쫓을 때는 귀신이 강하면 내쫓는 사람에게 들어간다.

- 天神氣를 받은 仙師는 “창조주”를 세 번 부르면서 의탁하면 모두 제압할 수 있다.

- 鬼神을 내쫓을 때는 "天神氣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다른 좋은 곳 으로 물러가라."고 하면 나간다.


 


 


 


<영도(천도)법靈導(遷度)法>


1. 준비물

        상

        촛대 2개

        향로 1개

        고인 명패(한지에 기재)

        제복(선사복)


 


2. 초령招靈

10분 이상 명상하고

경건한 자세로 두 손을 높이 들고 서서 하늘을 우러러 보고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OOO의 영을 이곳에 보내주소서
하고 기원한다



OOO의 영이 이곳에 오셨습니까 하고 엘로드로 확인한다


 


3. 영도靈導

엄숙한 자세로 두 손을 높이 들고 서서 하늘을 우러러 보고



창조주시여! OOO의 영靈을 흑암의 음부에서 광명한 본향으로 도인하오니

밝은 곳에서 영생하게 하소서
라고 기원한다



엘로드나 촛불로 영도를 확인한다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OOO의 영을 영접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광을 돌립니다


 


 


 



< 天神氣 傳授 課程 >


1. 畢書畵傳授

2. 天神氣 傳授

3. 開天門 儀式


 


 


* 이원홍 총재의 세계 최초 기적현상 7종을 모두 전수 받는다.


1. 氣寫眞 :

인체, 주택, 묘지의 수맥파 차단과 질병치유로 신체를 활성화 하고 안전보호로 제반사고를 예방하며,

(-) 전자파와 수맥파를 (+) 전자파와 수맥파로 전환하며, 수맥파와 전자파의 피해를 방지한다.


 


2. 靈感 :

직접, 원격 건강진단과 지하자원, 수맥탐사와 기계고장부위를 탐지하고 생로병사와 인간관계를 판단하며,

설계도와 지도만으로 탁상에서 탐지, 판단한다.


 


3. 氣 注入 :

직접, 원격 병원체 소멸과 수맥동기감응 차단, 제거와 充氣 보강으로

인체를 活力化하며 靈氣 파동수로 난치병을 치유한다.


 


4. 氣 測定 :

生死氣力 판단과 인류사적, 고금경세 경륜과 興亡盛衰를 판단하고 과거, 현재, 미래를 조명 예지하며

신변문제를 판단하고 지질학적 지기, 길흉 명당을 판단한다.


 


5. 氣集版 :

주택, 묘지, 점포, 공장, 병원, 학교, 온실, 축사, 양식장 등의 凶地를 吉地, 明堂化 하여 불운을 행운으로 전환하며

가축, 가금류의 전염병을 예방한다.


 


6. 氣 轉換 :

음료수, 의약품, 음식물의 陰性을 양성으로 전환함으로서 세포와 조직의 기관을 활성화하고

(-)有害電磁波를 (+)有益電磁波인 陽性으로 전환하여 활력과 건강을 촉진한다.



7. 氣 醫學 :

인체와 飮食物의 適否, 인체와 藥物의 適否, 한의학의 4상체질을 4초 이내에, 8상체질의학을 8초 이내에 감별하며,

전화음성만으로도 즉시 감별하고, 사진을 보고 건강진단과 과거, 현재, 미래를 예지 판단한다.




 




<필서화 전수>


기본필법



1. 5지제력

2. 1필3절

3. 중봉


서예의 가장 기초가 되는 중봉.

글씨를 쓸 때 붓끝이 항상 글자의 점획 중간에 위치해야 한다고 하는 기술이다.

붓을 수직으로 세워서 중봉으로 운필을 하여야 한다.


 




<필서화의 초능력>


필서화 기법을 전수 받으면 초능력이 발현된다.


- 자신의 손으로 쓴 모든 글씨와 그림에 ’천신기’가 방사된다.


- 오늘 이 시간에 쓰고 있는 글씨나 그림에서 뿐만 아니라

과거 어렸을 적에 아무렇게나 쓴 글씨나 그림에서도 천신기가 방출된다.


- 특히 기氣자를 쓰면 놀라운 천신기가 뿜어져 나온다.


- 회로를 그려도 그 회로속에서 ’기氣’가 방출된다.

회로를 그릴 때는 원하는 염원을 담아야 한다.


 


 


 


<天神氣 傳授 確認>

탁자 위에 물이 들어 있는 컵을 놓고 L로드로 측정하여 X자가 됨을 확인한 후

天神氣를 전수 받은 사람들로 하여금 오른손바닥으로 기를 넣게 하고 다시 L로드로 測定하게하고

L로드가 Y자로 됨을 확인한다.



天神氣를 전수 받은 사람으로 하여금 물 컵이 있는 방에서 밖으로 나가게 한 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물 컵에 "기를 주입합니다."하고 말하게 하고

방안의 물 컵을 측정하여 L로드로 측정하여 변화를 확인한다.




 




<천신기의 능력>


1. 인체 전반에 대한 건강진단과 그 치유


2. 사람, 동식물, 모든 생물과 무생물에 대한 기 측정과 기 주입


3. 양택과 음택의 측정과 그 명당화


4. 기의 집합, 분산 및 방향전환


5. 수맥파, 전자파, 지전류의 감지 측정 우회와 해소 차단


6. 빙의의 진단과 제령除靈 및 천도


7. 인간운명의 길 흉 판단과 그 예지능력


8. 과거 현재 미래의 신병 감지


9. 궁합 성명 사상체질 팔상건강법의 구분 판단


10. 사람의 음성 목소리로 기를 측정하고 건강 체크


11. 충기와 축기


12. 기상의 조절(비, 태풍, 안개, 구름)


13. 영靈과 신神의 등급측정과 판별


14. 여행 시에 미리 사고 여부 예진 및 방지


15. 사업의 성공, 동업자와의 인연 판단, 신입사원의 적격 판단, 선거직의 당락 여부, 각종시험의 합격 여부


16. 잃어버린 물건 찾기, 고장 난 기계의 고장부위 찾기


17. 중병시의 생사 여부 판단


18. 인간 수명 측정


19. 기타 인간사에 얽힌 각종 사건 사고들에 대한 예지 능력 그리고 사전 대책과 치유능력





<천신기 활용의 일상화>


1. 전자파 차단(minus를 plus로) : 핸드폰/ 자동차/ 주택 /사무실


2. 수맥파와 지전류 차단(우회) : 본인 몸 / 주택/ 조상 묘/ 작업장


3. 기 측정 및 천신기 넣어주기 : 본인 / 가족/ 각종 소지품/ 식료품


                        (남자 = 60 -->144 / 여자 = 40 --> 144)


4. 건강진단 (초능력, 영감으로) :


   1) 아픈 곳 찾아내기(각종 질병)


   2) 장차 아플 곳 미연 방지


   3) 기 치유 해 주기


   4) 혈압과 당뇨 수치 측정과 치료


   5) 자신과 타인의 IQ 측정


   6) 정신질환자, 우울증, 중병환자, 운이 극히 안 좋은 사람, 연속적인 불운을 당한 사람 등의 빙의 여부 진단 및 제령除靈


   7) 병원에서 이미 사망선고 내린 중환자의 사망여부와 그 치유


5. 행방불명자의 생존 여부, 사망장소, 사망일자, 사망원인 규명 및 진단


6. 각종 그림, 글씨, 책자, 가구, 소지품 등이 본인과 그 가족에게 맞는가의 여부 측정


7. 지금 먹고 있는 약과 음식물이 본인의 체질과 건강에 그리고 해당된 병에 맞는지 여부 측정


8. 잃어버린 물건의 행방찾기


9. 각종 기자재와 자동차의 고장부위 찾기


10. 선거직 출마자의 당선 여부 진단 (3개월 전에)


11. 각종 시험에 합격 여부 진단(시험 본 이후에)


12. 배우자 선택의 적정성 여부(궁합)


13. 성명과 아호의 진단(오행이론과 영감 또는 음운학적 진단)


14. 불임증의 원인과 그 대책 진단(전자파의 심각성)


15. 각종 병의 치료를 도와주는 파동수 만들어 주기


16. 불운을 행운으로 바꾸어 주기


17. 묘지를 명당으로 만들기


18. 알고 사싶은 모든 사항을 구체적으로 적어오면 즉시 해답을 준다.

                 (다만, 성명과 생년월일시와 사진 지참할것)


   1) 사업의 성공 여부


   2) 직장생활의 성공여부


   3) 가족관계의 모든 것


   4) 부채관계 해결 여부


   5) 여행계획의 성공여부 (사고 예견)


   6) 각종 질병의 완치 여부


   7) 기타 인생사 전반


19. 동식물 병충해 제거와 방지


20. 화분 콩나믈 채소의 성장 촉진을 위한 천신기 넣어주기


21. 비, 태풍, 안개, 구름 조절하기







<천신기 선사 구호>


일어나라.

기를 발하라.


 




<천신기 선사 신조>


없으면 있게하라.

안되면 되게하라.


 


 


< 氣像 調節法 >


안될까를 걱정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기상 조절을 하면 된다.  


태풍颱風의 進路變更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태풍 나비호의 진로를 한반도를 비껴서 우측 동해안(일본열도)으로 빠져 나가

피해가 없도록 바꾸어 주십시요
.” 하고 청원하면서 우측 손으로 기를 운용한다.



태풍의 진로 성격상, 대륙인 중국으로 가기는 어려우므로 동해상으로 빠져나가도록 하는 것이 좋고

최소한 3일 이전에 기원해야 한다.





비 바람 안개의 調節



태풍 우회와 동일한 방법으로 하면 된다.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창조주시여,

비(바람)가 몇 시에서 몇 시까지 OOO지역에 오지(불지) 않도록

(또는 우회하여 지나가도록) 해 주십시요!"


하고 수 시간 전에 간청한다.



                               * 자연현상이 바뀌어 질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



기상조절 여부확인 : 기원을 한 후 L로드로 가부를 확인해 본다.


 


 


 


<자동차 연료절약>


기카드를 엔진에 붙여라.

기자가 엔진쪽.

사진이 윗쪽으로.

창조주께 간절히 5프로 7프로 10프로 절감을 기원


 




<자동차 축지법>


간절히 기원. 소원.

어디까지 2시간만에 갈 수 있도록 해주십시요.(3시간 걸리는 거리)


 




 


<체질 측정>


   구 분      太陽人     小陽人     太陰人     小陰人     비 고

四象體質   紫色          黑色         白色         赤色     ⇒ 陰

八象體質   녹색          회색          황색        홍색     ⇒ 陽


                              * 실제 측정방법 : 대상을 놓고 색깔을 말하면서 L로드의 반응을 본다.

                                                                   (L로드가 X로 나오는 색깔이 受檢者의 체질이다.)


 


 


<송과선>


척추동물의 뇌 속에 있는 작은 내분비기관이다.

깨어나고 잠을 자게하며 계절마다 육체를 조정해주는 호르몬인 세로토닌유도 멜라토닌을 생산한다.

인간의 송과선은대뇌밑 간뇌의 시상 상부에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작은 솔방울과 비슷하게생겼다.

철학자 데카르트는 송과선을 육체와 정신이 만나는 점이라고 생각하였다.

척추동물의 뇌 속에 있는 작은 내분비기관이다.

깨어나고 잠을 자게하며계절마다 육체를 조정해주는 호르몬인 세로토닌유도 멜라토닌을생산한다.

인간의 송과선은대뇌밑 간뇌의 시상 상부에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작은 솔방울과 비슷하게생겼다.

철학자 데카르트는 송과선을 육체와 정신이만나는 점이라고 생각하였다.


 


   1)대뇌 : 총관장

   2)소뇌 : 운동신경

   3)연수 : 호흡

   4)간뇌 : 정신세계

   5)송과선 : 기억력, 눈, 치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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